2015年8月26日水曜日

わたしを呼ぶ声 (나를 부르는 소리)

わたしを呼ぶ声
나를 부르는 소리
1992年創作, チョン・ドンウ (전동우) 作詞, ウ・ジョンヒ (우정희) 作曲
木々の葉擦れも わたしを呼ぶ声
小川のせせらぎも わたしを呼ぶ声
はるかな道ゆくとき ささやくその声
立ち止まらず行けと 立ち止まらず行けと
誰かがわたしを呼ぶ 耳打つように優しく
立ち止まらず行けと 立ち止まらず行けと

打ち付ける雨音も わたしを呼ぶ声
冷たい風の音も わたしを呼ぶ声
険しい嶺 越えるとき ささやくその声
まっすぐ行けと まっすぐ行けと
誰かがわたしを呼ぶ 耳打つように優しく
まっすぐ行けと まっすぐ行けと

心が疲れれば その声は聞こえなくて
熱い血が冷えれば その声は聞こえなくて
昼も 夜も ささやいてくれる その声
大きく踏み出せと 大きく踏み出せと
誰かがわたしを呼ぶ 耳打つように優しく
ああ それは母 わたしを育てた母

党よ あなたのほかに 誰がわたしを呼ぼうか
あなたのほかに 誰がわたしを呼ぼうか
나무잎소리도 나를 부르는 소리
시내물소리도 나를 부르는 소리
먼길을 갈적엔 속삭이는 그 소리
쉬지 말고 가라고 쉬지 말고 가라고
누가누가 나를 부르네 귀속말로 다정히
쉬지 말고 가라고 쉬지 말고 가라고

비방울소리도 나를 부르는 소리
찬바람소리도 나를 부르는 소리
험한 령 갈적엔 속삭이는 그 소리
길을 곧추 가라고 길을 곧추 가라고
누가 누가 나를 부르네 귀속말로 다정히
길을 곧추 가라고 길을 곧추 가라고

이 마음 지치면 그 소리를 못들어
더운 피 식으면 그 소리를 못들어
낮에도 밤에도 속삭이는 그 소리
큰 걸음을 떼라고 큰 걸음을 떼라고
누가 누가 나를 부르네 귀속말로 다정히
아 어머니 나를 키운 어머니

당이여 그대 아니면 누가 나를 부르랴
그대가 아니면 누가 나를 부르랴
■動画



(出演:普天堡電子楽団・リ・ブニ [리분희])
 
(^q^)